유지보수

솔루션사업

유지보수

유지보수 서비스

시스템의 유지보수는 근본적으로 문제발생시 신속한 복구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예방정비를 통한 문제발생요소의 근원적 해결을
목표로 총체적인 기술지원을 포함하며,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유지보수 전략을 수립합니다.

유지보수 전략

유지보수 경험활용

유지보수 추진 전략 활용
  • 당사의 다양한 유지보수 사업 경험 활용
  • 사용자 요구사항 접수 및 처리 결과 게시
  • 수행인원간 정보 공유
유지보수 연락체계 활용
  • 당사의 다양한 프로젝트유지관리사업의 Help Desk운영 경험적용
  • 유지보수 접수창구의 일원화를 위한 유지보수 연락체계 운영

최적의 조직구성

최적화된 유지보수 조직 구성
  • 시스템 개발인력으로 유지보수 인력 구성
  • 고객과 협의 후 유지보수 인력 구성
제안사 사업지원 조직과 공급업체 지원
  • 응용솔루션 : 유지보수조직으로 해결이 어려운 사안에
    대해서는 당사 협력사의 지원
  • 장비 : S/W, 솔루션 등의 제조업체 전문 엔지니어 지원

원활한 유지보수

예방활동 수행
  • 장애 예방을 위한 점검 계획 수립 및 정기점검, 수시점검,
    주기적 방문 점검 서비스
  • 원격모니터링을 통한 잠재장애요인 발견 및 조치
유지보수 체계 지원
  • 유지보수 사항 발생시 기술지원 및 유지보수지원을 보장
  • 유지보수 사항 발생시 상호 협의를 통한 신속한 대응방안 수립

㈜등대씨엔씨.

대표 : 서철승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45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413호

사업자등록번호 : 107-87-35096

고객문의 : 02-761-8977

고객지원메일 : ddcnc@ddcnc.co.kr